이론


스프링 서버 3/28 소스 활용


drawable v24는 24버전부터 적용됨


 핸들러 객체에 메시지를 보내기

        1.주기적으로 반복작업을 할 필요가 있을때 핸들러를 사용한다.

        2.스레드간의 메세지 전달이 필요할 때도 핸들러 사용

        3.내부적으로는 핸들러도 하나의 스레드이다.




View.INVISIBLE : 단순하게 사라지는 것

         , GONE, : 완전히 없어지는 것

                VISIBLE : 보여지는 것




실습


ex1_thread.xml

ex2_chat.xml

ex2_post.xml

ex2_progressbar.xml

activity_chatitem.xml

activity_main.xml

Ex1_Thread.java

Ex2_PostProgress.java

Ex2_Progress.java

Ex3_Chat.java

CustomAdapter.java

Ex2_ListView.java


'학원수업 > 안드로이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학원 31일차 복습(4/25)  (0) 2018.04.25
학원 30일차 복습(4/24)  (0) 2018.04.25
학원 28일차 복습(4/20)  (0) 2018.04.20
학원 27일차 복습(4/19)  (0) 2018.04.19
학원 26일차 복습(4/18)  (0) 2018.04.18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