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론
스프링 서버 3/28 소스 활용
drawable v24는 24버전부터 적용됨
핸들러 객체에 메시지를 보내기
1.주기적으로 반복작업을 할 필요가 있을때 핸들러를 사용한다.
2.스레드간의 메세지 전달이 필요할 때도 핸들러 사용
3.내부적으로는 핸들러도 하나의 스레드이다.
View.INVISIBLE : 단순하게 사라지는 것
, GONE, : 완전히 없어지는 것
VISIBLE : 보여지는 것
실습
ex1_thread.xml
ex2_chat.xml
ex2_post.xml
ex2_progressbar.xml
activity_chatitem.xml
activity_main.xml
Ex1_Thread.java
Ex2_PostProgress.java
Ex2_Progress.java
Ex3_Chat.java
CustomAdapter.java
Ex2_ListView.java
'학원수업 > 안드로이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학원 31일차 복습(4/25) (0) | 2018.04.25 |
---|---|
학원 30일차 복습(4/24) (0) | 2018.04.25 |
학원 28일차 복습(4/20) (0) | 2018.04.20 |
학원 27일차 복습(4/19) (0) | 2018.04.19 |
학원 26일차 복습(4/18) (0) | 2018.04.18 |